통합 검색
통합 검색
라하이나(Lahaina)는 하와이의 히스토릭 타운으로, 역사적인 건축물들과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.
뿐만 아니라 아울렛 오브 마우이(Outlets of Maui)가 있어서 간단한 쇼핑을 즐길 수 있고, 레스토랑들도 많기 때문에 보통 일정의 마지막에 이곳에서 저녁식사와 일몰을 즐기기도 한다.
라하이나에서는 다양한 투어들이 출발하기도 하므로, 일정에 따라서는 일찍 와서 투어를 할 수도 있다.
라하이나에는 평이 좋은 레스토랑도 많고, 서쪽을 향하고 있는 마을의 특성 상 일몰도 굉장히 아름답다.
라하이나에서는 북쪽으로 가는 스노클링 투어(주로 호놀루아 베이나 오놀루아 베이)도 있고,
라하이나의 앞바다에서 식사를 하면서 일몰을 보는 디너크루즈도 가능하다.
또한 겨울(11월~4월)시즌에 혹등고래를 볼 수 있는데, 라하이나에서 대부분의 투어가 출발한다. 혹등고래 투어의 피크는 1월~3월이다.
또한, 잠수함투어를 비롯해 여러 투어들이 있다보니, 미리 예약을 하면 라하이나 여행이 조금 더 풍성해진다.
그 외에 혹등고래 포인트 또는 혹등고래 전망대라고 알려진 곳의 경우, 실제 명칭은 파파와이 시닉 룩아웃(Papawai Scenic Lookout)이다.
혹등고래라는 이름이 붙은 전망대지만, 혹등고래가 보이는 곳은 멀리 떨어져있다. 그렇지만,운이 좋다면 볼 수 있는 기회가 오기도 한다.
꼭 들려야 하는 타이밍이 있는 것은 아니고, 북서쪽으로 오갈 때 아무때나 들려도 되는데 카훌루이로 돌아갈 때 들리는 것이 편하다.
댓글 0